오늘은 대한민국에서 1금융권에 속하는 신한카드에 각종 문의를 할 수 있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하여 카드 분실 , 재발급 , 카드 내역 조회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문의 할 수 있으며, 이 사항들을 제외 하고도 그 외 기타 문의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다만,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아래에 정리 해놓은 운영시간을 참고 하여 전화 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잠깐! 아래 정보를 조회 해보세요

 

신한카드 ARS(전화) 서비스는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시내전화요금으로 이용이 가능 합니다. 유선전화를 사용 하면 전국 어디서나 제한 없이 3분에 약 40원 가량의 비용을 지불 합니다.

 

또한, 신한카드 고객센터는 자신이 문의 하려는 사항별로 부서가 나눠져 있어, 전화번호가 달라지게 됩니다. 대표적으로 4가지 부서로 나뉘며 카드분실 및 승인 관련 / 단기 장기 카드 대출 관련 / 할부금융 고객센터 / 대표 고객센터 이 4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본인이 어떤 문의를 할 것인지 판단 하고 아래에 부서별로 연결 할 수 있는 링크를 남겨 드릴테니 눌러 곧바로 상담원과 대화를 하시면 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연결 하기>

🔍할부금융 고객센터
(1544-7100)
🔍카드분실/승인 ARS
(1544-7200)
🔍단기 / 장기 카드대출 ARS
1588-0303

 

👉돋보기를 누르면 곧바로 상담원과 전화 연결이 시작 되오니 , 어떤 내용을 문의 할 것인지 미리 생각 해보고 말을 할 때 꼬이지 않게 주의 하세요

 

👉 단,  만약 본인이 위 3가지에 모두 해당 되지 않는 다면 신한카드 대표 번호로 문의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영업 시간

 

고객센터가 24시간 운영을 하면 매우 좋겠지만, 인력으로 운영이 되는거다 보니 정해진 상담 시간이 있습니다. 정해진 상담 시간 외에 전화를 하면 문의를 할 수 없으니 다음날 아침 일찍 일어나서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만약, 상담사 말고 챗봇 상담도 상관이 없다면 챗봇 상담을 이용 하실 수가 있습니다. 챗봇은 365일 24시간으로 운영 되서 언제든 누구나 이용 할 수 있습니다.

 

🔍AI 인공지능 서비스인 챗봇 상담도 상관이 없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서 대화를 시작 해보세요

 

 

 

  1. 챗봇상담 이용시간 : 365일 24시간
  2. 문의접수 이용시간 :  👉문의접수 : 365일 24시간    👉문의답변 : 평일 09시 ~ 18시
  3. 수어상담 이용시간 : 평일 09시 ~ 18시
  4. 전자민원접수 이용시간 : 민원접수 365일 24시간

 

신한카드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전화를 하는 것이 가장 속시원하고 빠르지만 비교적 사소한 문의라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있는 "자주 묻는 질문"을 참고하면 쉽게 해결 할 수 있는 문제들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어떤 문제를 많이 문의 했는지 몇가지 예를 살펴보고 자신이 여기에 해당 되는지 한번 살펴보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1. 국내 일시불 이용대금을 분할납부하고 싶어요
  2. 연회비 금액은 어떻게 구성되나요?
  3. 결제일에 따른 이용기간에 대하여 알고 싶어요
  4. 연회비를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나요?
  5. 카드 재발급 신청 방법을 알려주세요
  6. 결제일을 변경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