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대림바스의 제품을 이용 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서 '대림바스 고객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욕실 제품 고장 시 이용 할 수 있는 A/S 서비스 이용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대림바스는 대한민국 화장실 인테리어 1등 브랜드로 빠른 고객 문의 서비스와 A/S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으니 하나라도 고장이 났다면 주저하지 않고 문의를 해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대림바스 고객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대림바스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전국망으로 A/S 서비스 네트워크를 갖췄으며 ONE-STOP 통합 서비스를 통해서 신속한 서비스를 만들었습니다.

 

대림 바스는 욕실 제품과 인테리어만 하는 것이 아닌 대림 키친, 대림 케어 가구 내에 있는 모든 구역에 대해서도 사업을 하고 있어서 문의 폭주를 막고자 부서별로 전화번호가 나눠져 있습니다.

 

🔎아래 표를 통해서

자신이 문의 하고자 하는 해당 부서 고객센터에 연결 하실 수가 있습니다.

 

<대림바스 고객센터>

 대림바스
(1588-1952)
 대림바스 & 키친
(1588-4360)
 대림케어
(1588-3667)

 

고객센터의 상담 시간은 아침 AM 09:00 ~ PM 17:00 까지 이며, 토요일 일요일을 포함한 공휴일은 별도로 고객센터를 운용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만약 본인이 급하지 않고 전화로 직접 대화 하는 것이 꺼려진다면 대림 바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1대1 문의를 남겨 해결 하실 수도 있습니다.

 

영업 시간 내에 문의 글을 남기면 최소 1일 ~ 2일 정도 밖에 소요 되지 않고, '1대1문의'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에 페이지로 이동 하여 문의를 남기면 되겠습니다.

 

 

 

 

대림바스 근처 대리점 A/S 서비스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도 해결이 되지 않고, 고객센터 말고 전문가가 직접 와서 해결을 해야 하는 문제점들이 있다면, '집 근처 대림바스 지점을 찾아서 문의 해보세요'

 

대림 바스는 빠른 A/S 서비스를 위해서 동종 업계 대비 최다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 입니다.

 

A/S 서비스는 제품 품질 보증서 기간 내에 발생 한다면 무료로 조치를 받을 수 있고, 아쉽게도 품질 보증 기간이 끝나게 되면 유료로 조치를 받아야만 합니다.

 

만약, 본인이 봤을 때 그리 크지 않은 문제라면 대림 바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나와 있는 셀프 AS 방법을 참고 하여 셀프로도 해결 하실 수가 있습니다.

 

근처 대리점 조회 바로가기

셀프로 해결이 안되고 근처 전문가를 부르고 싶다면 대림 바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 하는 '근처 대리점 찾기 서비스'를 통해 바로 검색 해보세요.

 

검색창에 본인의 집 주소를 적으면 해당 지역 근처에 A/S 지점을 바로 찾을 수 있으며, 찾은 후 해당 대리점에 전화 하여 영업 여부 파악 후 서비스를 부르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