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동부화재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서 '동부화재 다이렉트 고객센터''긴급출동 사고접수 서비스 전화번호' 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고속도로에서 사고가 났거나, 자동차에 문제가 생기신 분들은 이 글을 참조하여 긴급 출동 서비스를 통해 문제를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동부화재 다이렉트 고객센터란?

 

동부화재는 현재 DB 손해보험 이라는 명칭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보험사 입니다.

 

대표 보험사 답게 고객들이 보험 관련 문의나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보험 상품에 대한 정보 제공, 가입 절차 안내, 사고 처리 관련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사고 서비스를 위해서 '긴급 출동 서비스' 운영하고 있는데, 이는 보험 가입자라면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서비스로 다양한 상황에서 부를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긴급출동 전화번호

🔎잠깐!

아래 서비스로 조회 하세요!

 

 

일반 보험 관련 문의나 그렇게 급하지 않은 문의라면 동부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 상담원과 연결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고속도로나 늦은 시각 차량 사고가 났을시에는 '긴급 출동 서비스 전화번호'를 통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하여 빠르게 견인차 또는 보험사를 부르 실수가 있습니다.

 

긴급출동 서비스는 긴급 견인, 휴즈교환, 비상급유, 긴급구난, 배터리충전, 부동액 보충, 타이어교체, 잠금장치 해제, 타이어 펑크 수리, 브레이크/파워오일 보충 등 총 10가지의 상황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여기서 비상 급유는 본인의 사비로 기름 값을 지불해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운영 시간>

구분 운영시간 전화번호
다이렉트 고객센터 평일
0900 ~ 1800
1566-2000
긴급출동 서비스센터 연중무휴
2400시
1588-2000

 

 

 

 

*긴급 출동 서비스는 1년 기준으로 6회까지 무료로 제공됩니다

 

 본인이 동부화재 고객센터와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위에 각각의 전화번호를 참고 하실 수 있도록 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

 

자기 자신에게 맞는 상황을 고려해서 상담원에게 문의 하시면 되겠습니다.